IT 솔루션

업무지원시스템

노무사 관리 시스템

기업이 노무사에 가장 많이 요청하는 입퇴사/근태관리/임금대장/연차관리를
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

노무사 관리 시스템
기업이 노무사에 가장 많이 요청하는 입.퇴사 / 근태 / 임금대장 / 연차 관리를 도와주는 편리한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.

01Features

효과적 프로세스 통합관리

- 기업의 노무 관리 업무를 PC에서 실시간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통합한 시스템입니다.

02Features

프로세스 간소화로 업무 효율성 향상

- 기존의 이메일, 파일로 관리하던 업무 절차를 시스템으로 대처하여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.

03Features

사용자 환경 맞춤형 기능 제공

-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노무 관리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
04Features

소통 중심의 협업 기능 제공

- 노무 관리를 위한 데이터를 시스템에서 공유하여 편리하게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주요 기능

vr image
자문사 정보 관리
자문사의 회사 정보 및 담당자
정보를 관리
vr image
임금 대장 관리
근로자의 임금 정보를 관리
(정규직,계약직 포함)
vr image
근태 관리
근로자의 일별,월별
근태 정보를 관리
vr image
입/퇴사 관리
근로자의 입사/퇴사
정보를 관리